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센트 마젤로 사망

by 철군의하나 2020. 4. 2.
반응형

빈센트 마젤로 사망

 

 

미국의 배우 빈센트 마젤로 사망 소식입니다.
1951년생인 빈센트 마젤로는 뉴욕 출신으로 여러 영화에 출연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007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슈퍼맨에 출연하였는데요.
향년 68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빈센트 마젤로의 부인 로렐라이 킹은 남편의 별세 소식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전했습니다.
로렐라이 킹은 나의 남편 빈센트 마젤로가 오늘 아침에 죽었다며
이러한 소식을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알리기보다
포스팅을 통해 알리게 돼 지인들에게 미안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나는 정말 슬픔에 휩싸였고, 심장이 부서졌다고 밝혔습니다.
뉴욕 브루클린 출신인 빈센트 마젤로는 1976년에
TV 드라마 '더 브라더스'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후 007 나를 사랑한 스파이, 007-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 등에 출연했구요.


 

 

 

니콜라스 뢰그 감독의 마녀와 루크에서 '루크'의 아버지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아내 역시 배우입니다.
빈센트 마젤로는 암 투병 중이던 2009년 치매까지 진단받았고,
아내와 함께 런던에서 지내 왔습니다.
아무튼 구체적인 사인을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이에 대해 코로나19로 사망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네요.
빈센트 마젤로는 투병 중에도 최근까지 활동을 했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밥 더 빌더'에서 2000년부터 2016년까지 활약했구요.
2017년 TV 드라마 '더 매지컬 뮤직 박스'에 더빙 출연을 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