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약쿠르트 약사 프로필

by 철군의하나 2020. 4. 24.
반응형

약쿠르트 약사 나이 유튜브 프로필 약국 위치 어디?

 

 

 

유튜브 시장이 확대된 가운데 많은 약사들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재작년부터 약쿠르트 유튜브를 챙겨봤었습니다.
현재 약쿠르트 유튜브 영상은 삭제된 상태인데요.
현직 약사 겸 유튜버로 훈남 외모로 큰 화제를 모았던 약쿠르트입니다.
약쿠르트 구독자는 무려 24만명입니다.

 

 

 

인기 유튜버 겸 약사 약쿠르트입니다.
약쿠르트 본명은 박승종입니다.


 

 

 

 아래는 약쿠르트 유튜브 주소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kTZkexN19xO0wZ_dWCI9A

 

약쿠르트는 총선 사전투표로
SBS '찍자! 우리 사이로(4.15)' 챌린지 캠페인 영상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약쿠르트 구독자 애칭은 약쿵이라고 하네요.

 

 

 

약쿠르트는 최근 시리즈M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반려견 봉사도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래는 약쿠르트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ryan_psj/


인스타그램 사진 역시 삭제되었습니다.

약쿠르트 학력 정보로는 서울시립대학교 생명과학과 2학년 수료,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학사입니다.

 


 

 

 

2018년 11월 처음 유튜브를 시작한 약쿠르트입니다.
생활습관, 영양제, 건강정보 등을 전하고 있었죠.
마리텔 방송을 비롯해 라디오 방송과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약쿠르트가 출연했던 마리텔 기억나네요.
유민상도 같이 출연했었어요.


 

 

 

효과좋은 숙취 해소제 등을 알려주었었어요.
약쿠르트 목소리도 정말 남자답고 멋있는데요.
작년 아로나민 골드를 먹지 않는 5가지 이유라는 영상을 올려
7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었어요.

 

 

 

제약사가 직접적으로 대응하며
미팅을 가진 뒤 영상이 비공개로 전환되었죠.
참고로 약쿠르트 약사는 자신의 조언은 참고만 하고
본인에게 더욱 알맞고 효과좋은 약이나
영양제는 집 근처 약국에서 상담하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검은색 신발을 좋아하는 약쿠르트입니다.
인기가 많아 근무중에 대시를 받아본 적이 있다고 합니다.
약대를 다녔을 때도 인기가 많았었다고 합니다.
약쿠르트 키는 181cm라고 합니다.
군대에서 쟀을 때 키라고 하네요.


 

   

 

약쿠루트는 원래 반곱슬 머리로 눈썹은 문신을 하지 않고
방송할 때 살짝 그린다고 합니다.
눈과 코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보조개도 원래 있으며 입꼬리 수술 의혹도 받았었다고 합니다.

 

 

 

약쿠르트는 피어싱으로 귀를 뚫은 적은 있고
치아 교정은 안했다고 하네요.
약쿠르트는 이상형에 대해
리액션을 잘해주는 여성으로 목소리와 말투를 중요시 여긴다고 합니다.


 

 

 

약쿠르트 유튜버가 좋아하는 음식은 치킨과 닭강정, 라떼라고 알려져 있구요.
아메리카노나 뜨거운 커피는 안좋아한다네요.
약쿠르트 약사님은 술도 안마시고 게임, 담배도 안한다고 합니다.

 

 


 

 

약쿠르트 나이는 30대로 대학교때 학생회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튜디오 룰루랄라 채널 관종투어 ep.4 서울시립대학교 편에
게스트로 출연해 장성규와 총장실에서 악수를 하기도 했는데요.
약쿠르트는 05학번으로 얼추 30대 중반이겠네요.

 

 

 

 

취미가 철인 3종과 마라톤으로 알려진 약쿠르트입니다.
약쿠르트는 주말에 마라톤 대회에도 나간다고 해요.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하죠.
약쿠르트 약사님 약국정보와 개인정보는 비공개가 원칙이라고 하십니다.
약쿠르트는 다른 약국에서 일하며 공부를 계속했고
현재 개인 약국을 개국한 지는 3년이 되었습니다.

 

 

 

 

약쿠르트는 작년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도 하였습니다.
또한 올해 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취약 계층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약쿠르트가 약사가 된 계기는 알러지 약을 복용하고
여드름으로 인해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군대 가기 전에 2년동안 대학교를 다녔고
전역하고 알바한 뒤 복학을 해서 열심히 공부했다고 합니다.
서울시립대를 다니다가 약대로 편입했고
1년 휴학을 하고 시험을 봐서 바로 약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시립대 댄스동아리로도 활동했다고 하더라구요.
약쿠르트가 좋아하는 노래로는 이적, 변진섭,
폴킴, 유재하의 노래입니다.
크러쉬, 백예린 등 가수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약쿠르트는 노래방 가는 것도 좋아하고
힙합도 좋아한다고 하는데 하루 세끼는 무조건 챙겨먹는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두번은 수영하고 집에서 맨손운동을 통해 몸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약학대학 학생회장을 비롯해
전국 약학대학 학생회협의회 대외협력국장을 맡기도 했던 약쿠르트입니다.

 

2020/04/22 - [정보] - 문세윤 나이 아내

2020/04/18 - [정보] - 유재환 나이 소속사

2020/04/10 - [정보] - 옥주현 나이 결혼

2020/03/14 - [정보] - 정영주 나이 이혼

2020/03/08 - [정보] - 마스크 요일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