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정보

박강성 나이 아들 루

by 철군의하나 2020. 5. 9.
반응형

박강성 나이 학력 아내 프로필 박강성 아들 루

 

 

 


라이브의 황제로 언급되는 가수 박강성입니다.
박강성은 지난 2017년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했었는데요.
무대에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박강성은 라이브의 황제 수식어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 뒤로 박강성은 불후의 명곡에 자주 출연하더라구요.
1982년 MBC 신인가요제로 데뷔한 박강성인데요.


 

 

 

지난 2015년 박강성은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
박요셉, 박예준 두 아들을 공개했었습니다.
그리고 아들 박요셉 군이 가수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이름을 박현준으로 바꾼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루'라는 예명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루(RUE)와 아버지 박강성은 5월 7일
콜라보앨범 아빠가 아들에게 노래를 발매했더라구요.
왠지 양희은 엄마가 딸에게 노래가 생각이 나는데요.
박강성 아들로 이름을 알린 루는 올해 3월 데뷔했습니다.
그 날 이라는 노래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KNN의 리얼리티 예능 시네마포차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9살 때부터 연기도 하고 싶고 노래도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박강성과 아들 루는 5월 9일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했습니다.
가족특집으로 꾸며져 정미애, 노지훈, 요요미, 박구윤 등이 출연했더라구요.

 

 

 

중년의 아이돌로 불리는 라이브의 대가 박강성과
데뷔 3개월 차 차세대 감성 발라더 루(RUE)입니다.
박강성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볼게요.
박강성 히트곡으로는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이 있습니다.


 

 

 

 

박상성 나이는 1961년생으로 나이 60세입니다.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브 위주의 언더그라운드형 가수의 대표주자인 박강성인데요.
박강성 고향은 대전입니다.


 

 

 

박강성 학력정보로는
대전대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박강성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독실한 신자로 CCM 음반도 가끔 발표했습니다.


 

 

박강성 소속사는 보아즈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5년 계약금없이 재계약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아들 루 역시 같은 소속사에요.
박강성은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폭 넓은 음색을 갖췄지만
처음 데뷔후 빛을 보지 못했는데요.

 

 

 

박강성은 당시 라이브 카페로 주목을 받던 서울 근교 미사리 등에 출연해서
생계를 유지하며 살아갔습니다.
거기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구요.
아내의 전도로 교회도 나가면서 인생이 달라졌다고 하는 박강성입니다.
박강성 아내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카페 음악을 통해 유명해진 만큼 대중들에게는 통기타 가수로 유명한 박강성입니다.
2015년에는 7년만에 신곡 목숨을 건다를 발매하기도 했었습니다.
2018년에 첫사랑에게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었어요.
미사리의 서태지 박강성은 70세가 넘어서도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가요제 이후 함께 노래하던 최성수, 임지훈, 김범룡 등의 동기들이
1980년대 중반부터 스타가 되는 것을 지켜보기만 해야 했던 박강성입니다.
박강성은 1993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기도 했었습니다.
가수 임병수와는 사적으로 음악학원 동기라고 하죠.


 

 

 

2000년대 부터는 매년 10차례의 콘서트를 하며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섭렵하고 있어요.
박강성은 서울 구의동에 중식레스토랑을 내며 사업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미사리의 서태지로 잘 알려진 가수 박강성인데요.
천사의 선택, 엄마, 아들의 여자 등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기도 했었습니다.
데뷔 35년이 넘었지만 항상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박강성 아내는 박강성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술만 마시며 지냈었는데 그때 팬으로 아내를 만났던 것이죠.
아내는 박강성 모습이 각박해보이고 안쓰러워서 감싸주고 싶었었다고 하죠.
박강성은 자신의 노래 중에 장남감 병정과 문밖에 있는 그대 노래가 애착이 간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곡을 쓰기도 했던 박강성입니다.
양수경 바라볼 수 없는 너 노래가 유명합니다.
박강성은 나는 가수다 출연을 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강성은 술과 담배는 전혀 안하고 운동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박강성은 송년회에 가서 노래를 부른 다음에
행사를 주관한 분을 모시겠다고 하고 집사람을 무대로 끌어올려서 700명앞에서 청혼을 했었다고 하죠.

 

2020/05/08 - [정보] - 양희은 나이 남편

2020/03/14 - [정보] - 정영주 나이 이혼

2020/04/10 - [정보] - 옥주현 나이 결혼

2020/03/10 - [정보] - 김양 나이 본명

2020/03/10 - [정보] - 송대관 나이 아내

 


반응형

댓글